엔소닉,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 '베스트 스테이지 퍼포먼스' 수상

2014-04-01 06:10

엔소닉 [사진 제공=C2K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아이돌그룹 엔소닉이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 2014’(Hong kong Asian-Pop Music Festival 2014)에서 ‘베스트 스테이지 퍼포먼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엔소닉은 28일 홍콩 컨벤션&전시센터홀에서 열린 ‘HKAMF2014’ 경연에 참가해 심사위원들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베스트 스테이지 퍼포먼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것.

이날 엔소닉은 두 번째로 무대에 올라 ‘Run & Run’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춤과 무대매너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HKAMF 2014’에는 한국,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7개국에서 참가했으며 홍콩 각 방송 채널에서 Live로 실시간 방송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처음 방문한 홍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귀국 날 현지 공항에 나온 수십여명 팬들의 환송을 받으며 비행기에 올랐다."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향에 놀랐다고 전했다.

한편, 엔소닉은 31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뮤직 ‘지오패밀리 시즌1-멘탈사수’ 2화 ‘우리들의 꿈’ 편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