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백진희 반전 인증샷 "승냥이가 질투하겠네"

2013-12-20 19:51

지창욱 백진희 반전 인증샷 [사진 제공=MBC]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지창욱 백진희 반전 인증샷이 화제다.

20일 MBC는 월화드라마 '기황후'에 출연 중인 지창욱과 백진희의 반전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창욱 백진희는 앙숙인 극중 모습과는 달리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지창욱과 백진희는 '기황후'에서 각각 황제 타환과 대승상의 딸 타나실리로 분해 정략결혼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됐다. 하지만 타환은 권력을 쥐고 있는 연철(전국환)의 딸인 타나실리에게 마음을 주지 않아 가까워지지 못하고 갈등만 깊어지고 있다.

지창욱은 유약한 황제 타환이 가진 엉뚱함과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남자의 매력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변신에 성공했다. 또 백진희는 무서운 음모도 꾸미고 독한 말도 서슴없이 하지만 타환에게 사랑받지 못해 상처를 받고 슬퍼하는 타나실리의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사랑받는 악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기황후' 측 관계자는 "극중 중요한 배역을 맡고 있는 지창욱과 백진희가 캐릭터에 대해 더 많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노력을 보이고 있다"며 "두 배우를 끝까지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지창욱 백진희 반전 인증샷에 네티즌은 "지창욱 백진희 반전 인증샷, 귀여워" "지창욱 백진희 반전 인증샷, 드라마 재밌게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