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해외여행을 위한 필수품 제안

2013-12-20 08:37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은 관광동향분석을 통해 2013년 10월 현재, 해외여행객 수가 1250만 명에 달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9.1% 증가한 수치로 연말연시 막바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고려하면 올해 해외여행객 수는 사상 최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지속적인 해외 여행객의 증가에 따라 여행 상품은 물론 즐겁고 편한 여행을 위한 여행객들의 필수품 종류와 기능이 더욱 다채로워지고 있다. 연말연시 해외여행에 빠뜨려서는 안될 필수품은 뭘까.

◆ 물갈이로 인한 설사, 복통! 여행객님 당황하였어요?

해외여행 기간 중 예상하지 못한 복통과 설사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일명 물갈이로 알려진 ‘여행자 설사’는 복통·구토를 동반할 뿐만 아니라 발열·혈변 등의 증세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쎌바이오텍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듀오락 스탑’은 대장균, 살모넬라 등 식중독균의 제거를 도와 설사, 복통으로부터 자연스러운 회복을 유도한다.

개별 포장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복용이 편리해 출장, 장거리 운전 시에도 안성맞춤이다.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이중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상온에서도 유산균을 보존할 수 있어 냉장보관의 번거로움도 없다.

듀오락 스탑은 지난 7월 프로바이오틱스 업계 최초로 면세점에 입점, 여행객들의 구매도 용이하다.

정현석 쎌바이오텍 경영기획실 실장은 “설사 등의 증상으로 지사제를 복용할 경우, 부작용으로 변비나 장염 등의 증상을 겪는 이들을 찾아볼 수 있다”며 “듀오락 스탑은 프로바이오틱스 사균제로 안정성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어 부작용 없이 설사 증상을 억제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행의 품격은 기본, 스타일은 덤!

튼튼하고 실용적인 캐리어는 여행시 가장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쌤소나이트 ‘스핀 트렁크’는 보다 많고 깊은 수납공간이 여행자들 편의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주 수납부 용량을 최대한 늘려 확장 기능이 추가로 필요 없을 뿐 아니라 PVC 포켓과 덮개 부분에도 지퍼형 수납공간이 있어 양쪽으로 수납할 수 있다. 바이올렛, 차콜, 블루 색상으로 구성되며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해외에서도 내 집에서처럼 편히 잘 수 있다면!

해외여행은 장시간 비행과 시차 적응으로 잠자리가 예민한 사람들은 자칫하면 뜬눈으로 밤을 새워야 한다. 간편히 챙겨 갈 수 있는 템퍼 여행용 세트를 갖추면 포근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한 템퍼 여행용 세트는 여행용 타퍼와 베개로 구성돼 있으며 바퀴가 달린 캐리어 백이 포함돼 있어 여행 중에도 손쉬운 이동이 가능하다.

템퍼 오리지널 베개와 같은 모양과 기능이지만 폭은 1~2인 템퍼 여행용 베개도 있다. 실용적인 보관용 파우치는 부피를 70%가량 줄여줘 여행지 어디에서나 휴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