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포코팡’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2013-12-13 15:12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리노드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포코팡 for Kakao’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1분이라는 제한된 시간내에 짜릿한 플레이가 전개되는 ‘포코팡’을 10회 플레이하면 뽑기를 통해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며친구 동물 불러오기에서 최강 동물을 재소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블록을 7개 연결하면 슈퍼 폭탄이 생기는 ‘폭탄 파워업’ 아이템과 4종 체리 아이템을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ALL 아이템’도 새롭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6일에는 다이아몬드 선물하기 기능 추가도 예정돼 있다.
다양한 기능들도 함께 개선됐다. 스페셜 아이템을 사용할 때 실수로 사용되지 않도록 확인 창을 추가했다. 이어 친구 동물 소환 후 클로버를 보내는 창도 보기 쉽게 변경됐다. 동물 뽑기 화면에서는 강화 효과와 연속 뽑기 버튼이 추가됐을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 아이템이 더블 레인보우로 업그레이드 되는 등 더욱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개선작업을 단행했다.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사업센터장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쉴 틈 없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해 나가고 있다”며 “새로운 즐거움과 함께, 이용자 편의를 위한 디테일한 기능 개선 등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재미있고 쾌적한 ‘포코팡’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서비스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cafe.naver.com/poko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