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픽쇼 땡큐 콘서트, ‘쇼미더머니’ 출신 대거 출연

2013-12-10 16:23

[사진 제공=J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2013년 힙합 열기에 한 축을 담당했던 스픽쇼(SpeakShow)가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시 한 번 무대를 마련했다.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5시,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Thank You’ 콘서트를 열기로 한 것.

감사의 의미를 담은 만큼 어느 때보다 출연진이 화려하다.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레코즈, 비스메이져 등 내로라하는 국내 힙합 전문 레이블 소속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에선 크루셜스타(Crucial Star), 테이크원(Take One), 크라이베이비(Crybaby), 케이준(K JUN) 등이 나서고, 하이라이트레코즈에서는 허클베리피와 함께 비프리(B-Free), 오케이션, 레디 등이 무대에 오른다. 비스메이져 소속 딥플로우, 우탄, 던밀스, 벤, 오디, 베이비나인의 무대로 만끽할 수 있다.

이들 외에도 로꼬, 칸토, 딘딘 등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를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뮤지션들의 얼굴도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원과 우탄도 '쇼미더머니' 출신. 또한 DJ 켄트릭스(Kendrickx)와 DJ 짱가(Jjangga) 등이 흥을 돋울 예정이다.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12세 이상 입장할 수 있다. 예매는 20,000원, 현매는 2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