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1주년 페스티벌 실시
2013-12-09 15:16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워게이밍사는 자사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가 오는 27일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내달 5일까지 4주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일 년간 ‘월드 오브 탱크’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실시되며,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이 진행된다.
우선 ‘신규 전차장을 위한 특전’ 이벤트를 통해 1월 5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에 가입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권을 지급한다. 추가 임무 수행까지 완료할 경우 총 263명을 추첨하여 42인치 스마트TV, 뉴발란스 구스다운 자켓, MS아크터치마우스,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열리는 임무 이벤트’는 ‘월드 오브 탱크’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각 주차 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내 임무를 달성할 경우 푸짐한 게임 아이템과 추가 프리미엄 기간 및 8단계 프리미엄 전차인 IS-6도 미션 달성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김병수 워게이밍코리아 마케팅이사는 “지난 일 년간 ‘월드 오브 탱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월드 오브 탱크’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전차장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