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새로운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 발표
2013-11-13 10:59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파이어아이는 13일 파이어아이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파이어아이의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은 지능형 공격으로부터 조직의 콘텐츠 저장소(Repository)와 웹 및 애플리케이션 서버, 일반적인 파일 공유와 같은 데이터센터의 핵심 구성 요소를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이번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의 핵심은 실시간 위협 방어를 제공하는 파이어아이의 가상 머신 기반의 탐지 플랫폼이다. 파이어아이의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은 데이터와 지적 재산권을 도난하고 데이터 센터의 서버를 공격 시스템으로 변환시키는 지능형 표적 공격으로부터 기업 데이터 센터를 보호한다.
특히 신규 출시된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은 전통적인 보안 제품 군들로 구성된 기존의 ‘심층 방어(defense in depth)’ 아키텍처로는 대응할 수 없는 타깃화된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데이터센터의 보안을 보장토록 설계되었다.
파이어아이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 매니쉬 굽타(Manish Gupta)는 “이번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의 출시를 통해 자사는 종종 회사의 핵심 자산을 나타내는 비정형 데이터 저장소에 대한 보호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파이어아이 데이터센터 보안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위협 방어 플랫폼의 경계를 데이터센터로 확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