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이더스’로 숨겨진 재미 찾아라

2013-08-21 15:49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리니지2’가 21일부터 ‘레이더스(raiders): 숨겨진 재미를 찾는 자들(이하 레이더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이더스’ 프로모션은 ‘리니지2’에서 미지의 보물을 탐험하고 발굴하고 숨겨진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85레벨 이상에서도 여러 캐릭터가 함께 이동하는 ‘레이드 버스’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약 80여종의 새로운 레이드 보스가 추가된다. 또한 레이드 포인트를 통해 희귀 액세서리와 팔찌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게 되며, 21일 ‘GM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레이드 투어’ 이벤트도 열린다.

낚시 시스템도 누구나 쉽게 낚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낚시 도구를 통합하고 전용 낚시터를 추가하는 등 업그레이드된다.

오프라인 이벤트인 ‘레이더스의 유쾌한 낚시 스킬’ 이벤트도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이 자신의 지인을 초대한다는 내용의 이벤트로 ‘리니지2’ 단어를 넣어 친구들에게 재치 있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국민관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미지의 보물을 탐험하고 발굴하는 ‘레이더스’처럼 유저들이 ‘리니지2’의 숨겨진 재미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리니지2’ 본연의 즐거움과 새로운 재미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