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저축은행, '트레일블레이저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2013-03-21 16:03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저축은행은 지난 15일 싱가포르 금융전문지인 BPA가 주관한 ‘트레일블레이저 어워즈 2013’ 시상식에서 인터넷 신용대출 상품인 '씽씽론'이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정영석 SC저축은행 대표이사(오른쪽)와 토마스 징크 VRL 주필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저축은행은 지난 15일 싱가포르 금융전문지인 BPA가 주관한 ‘트레일블레이저 어워즈 2013’ 시상식에서 인터넷 신용대출 상품인 ‘씽씽론’이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SC저축은행의 수상부문은 ‘인터넷뱅킹 채널 우수’와 ‘대출취급 프로세스 우수’ 등이다.

SC저축은행의 씽씽론은 마우스 클릭만으로 대출신청에서 송금까지 모두 가능한 인터넷 채널 전용 상품이다.

간단하고 편리한 대출신청 프로세스와 자동심사 후 즉시송금으로 편의성을 제공하는 등 혁신성을 인정받았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BPA는 싱가포르 최고의 금융 컨설팅 및 교육기관인 VRL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금융 관련 뉴스 및 리포트를 제공하는 금융전문지로서, 매년 트레일블레이저 어워즈를 주관하고 있다.

김창희 SC저축은행 마케팅본부장은 “아시아·태평양 전역 금융상품들과의 경쟁에서 SC저축은행의 인터넷 채널 및 대출 프로세스가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SC저축은행의 씽씽론, e채우미론 등 인터넷 대출상품이 고객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씽씽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스탠다드차타드저축은행 관련 상품 페이지 (http://www.scstandardsavingsbank.co.kr/loa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