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오늘의 동정 종합> 권도엽 국토해양부 장관 외

2012-08-02 15:08

▲김선교 양평군수는 2일 8월중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해 상반기 노고를 치하하고, 하반기에도 주민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도엽 국토해양부 장관이 K2 등정에 성공한 김홍빈 대장(영산강자전거길 홍보대사)에게 2일 전화를 걸어 축하했다. 또 이날 수도권 고속철도 제4공구 건설현장을 방문해 터널 시공현장을 시찰하는 등 건설공정을 점검하고, 철도시설공단과 시공사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박순국 전 매일신문 편집위원은 21세기 실크로드에 대한 3차 탐사 취재차 2일 출국, 약 2주간 일정으로 실크로드 종착지이자 동로마제국의 수도였던 이스탄불을 비롯한 터키 일대를 취재하고 돌아올 예정이다.

▲이정율 2018 평창동계올림픽지원특별위원회위원장은 2일 도의회 특별위원회 소속의원과 강릉·정선특별위원장과 함께 문화체육관광부를 방문해 동계올림픽특별법 시행령에 대한 강원도 의견안을 제출했다.

▲최승대 경기도행정2부지사가 2일 산사태 사방사업지와 축산산림국 대규모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일하는 관계자를 격려하고 사업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성달표 ㈜현대통상 회장(대구 수성구통합방위협의회 회원)은 1일 수성구청 대강당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선 공로로 대구시장 표창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