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유명 스키장에서 ‘뜨겁게! 원터 페스티벌’ 진행
2011-12-21 14:43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하이트진로가 연말연시 스키 성수기 시즌을 맞아 휘닉스파크와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뜨겁게! 윈터 페스티벌
'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프로모션은 24일부터 3주간 휘닉스파크와 하이원리조트에서 각각 진행되며, '핫 크리스마스 클럽 파티', '조이캡 레크리에이션 타임', '2012년 임진년 핫(Hot) 뜨거운 해돋이'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이캡 레크레이션 타임'는 유스호스텔 광장에서 간단한 레크레이션이 진행되며 이어 메인무대에서 즉석 장기자랑이 펼쳐진다.
또한 같은 날 저녁 10시부터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핫 크리스마스 클럽 파티>가 유스호스텔 별개미취 홀에서 열린다.
2011년의 마지막 주말과 2012년의 첫 주말에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조이캡 레크리에이션 타임'이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의 벨리하우스 맞은편 슬로프 위에서 간단한 레크리에이션과 즉석 장기자랑으로 구성되었으며, 포토존이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2012년 새해 첫 날인 1월 1일, 마운틴 탑 광장에서 '2012년 임진년 핫 뜨거운 해돋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이 이벤트를 통해 하이원리조트에서 임진년 첫 해돋이를 맞이하는 소비자들에게 핫팩, 무릎 담요 등 방한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진로가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하며 마련한 슬로건 ‘뜨겁게 살자’를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연말연시 스키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이 프로모션을 통해 뜨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뜨거운 열정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