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고객 소통 위한 SNS 오픈

2011-06-21 19:14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공식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니콘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은 YG패밀리가 찍은 오늘의 사진과 내가 찍은 오늘의 사진이 함께 모여 하루를 만들어 간다는 콥셉트로 제작됐다.

주요 채널은 니콘 유튜브(www.youtube.com/nikonimagingkorea)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ikonimagingkorea)등 2개 채널이다.

이곳에서는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니콘 제품 사용 팁, 다양한 사진 및TV-CF, 메이킹 필름 등의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니콘 유저는 물론 카메라 초보자들과 카메라가 어렵게만 느껴졌던 사람들이 재미있게 사진에 대한 흥미를 갖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니콘은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콘 페이스북 론칭 기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쿨픽스 P300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10일까지 행사 기간 내 니콘 페이스북을 방문해 하루 꼭 해야 할 다짐을 댓글로 달면 된다.

‘니콘 D7000 스타샷 오픈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니콘 D7000 스타샷 앱을 내려 받고 YG패밀리와 사진 촬영 후 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