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성장 동력 확보"...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프라임 데이' 1~3위 기록

2024-07-24 10:39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브랜드가 대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 글자크기 설정

코스알엑스·라네즈,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톱3 성과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코스알엑스의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코스알엑스의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가해 역대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올해는 지난 16일~17일 이틀간 진행됐다.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브랜드가 대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1위를 차지했다. 라네즈의 대표 제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2위와 3위로 집계됐다.
 
이 밖에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은 페이셜 크림·모이스처 부문에서 2위를 기록했으며,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헤어 세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