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클로버,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건강&웰빙 브랜드 한 자리에"

2023-06-26 13: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럭키클로버]

서울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한 '럭키클로버'가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4월 11일 새롭게 문을 연 럭키클로버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매장으로, 오픈 이후 단 2개월 만에 약 50만 달러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럭키클로버에서는 헬스헬퍼, 생활약속, 줄리스초이스, 페이퍼백 등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보충제, 슈퍼푸드 등 다양한 건강&웰빙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판매 중인 제품은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고품질의 제품이다. 

특히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맥스컷 블루워터'는 현재 중국 내에서 '샤오란쉐이(小蓝水)'란 이름으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바이럴 되면서 럭키클로버에서도 최고의 히트 상품이다. 맥스컷 블루 워터는 개별 인정형 원료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가 함유돼 약 4주 복용 시 3.1kg 감량 효과가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확인된 제품이다.

럭키클로버 관계자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라이프스타일 속 웰빙의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럭키클로버를 방문하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식품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