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현덕면행정복지센터, 여름맞이 여름꽃식재

2022-05-31 16:35
  • 글자크기 설정

메리골드 4천본 심어 다가온 여름의 정취 전달

평택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사진=평택시 현덕면행정복지센터]

평택시 현덕면행정복지센터는 어느새 다가온 여름맞이를 위해 주민들에게 화사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여름꽃을 식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여름꽃 식재는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덕면행정복지센터 청사 내 화단, 화분, 현덕우체국 삼거리 등에 메리골드 4천본을 심어 다가온 여름의 정취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강구 평택시 현덕면행정복지센터 면장은 “이번 여름꽃 식재에 참여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현덕면 위원회 회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로 인해 제대로 여름을 만끽할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여름꽃으로 새단장한 현덕면을 구경하며 잠시라도 코로나로 인한 힘든 일상에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평택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사진=평택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택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을 위한 홍보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함께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이 밀집된 원룸촌을 순회하면서 사업안내문과 전단지를 우편함에 투입하고 본인 또는 주위에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게도 관심을 갖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견할 경우 즉시 동 행정복지센터로 신고해 줄 것을 안내했다.
 
김준숙 평택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복지지원제도를 몰라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신장1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신장1동 동장 김훈원은 “매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에 힘써 주심에 감사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주위를 좀 더 세심히 살펴 어려운 이웃 한분이라도 더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