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EA 글로벌캠퍼스가 IEEA 국제전형 ‘고소득 전문직 트랙’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IEEA에 따르면 해당 전형을 거쳐 선택할 수 있는 전문직은 ‘미국공인회계사(AICPA)’, ‘미국변호사’, ‘미국/한국의사’, ‘미국/한국치과의사’, ‘미국/한국약사’, ‘엔지니어’, ‘컴퓨터/IT 전문가’, ‘항공조종사’, ‘항공승무원’, ‘호텔리어’ 등이다.
IEEA 글로벌캠퍼스는 지난 14년 동안 미국 명문대학으로 3000명이 넘는 학생들을 진학시켜온 공신력 있는 교육기관이다. 학생들은 IEEA 국제전형을 통해 뉴욕주립대, 플로리다공대, 템플대 등 21개 미국대학, 300개 이상 전공을 선택해 진학할 수 있다.
IEEA 국제전형은 미국 유학 시 통상적으로 요구되는 TOEFL, SAT 성적 대신 고교생활기록부, 심층면접만으로 진학이 가능한 입시전형이다. 합격생들은 미국 대학에 입학허가서를 받은 후 국내 PEAP 교육과정을 이수한 뒤 미국대학으로 진학한다.
IEEA 글로벌캠퍼스 관계자는 “국내에서 성실히 PEAP과정을 마치고 미국 대학으로 진학한 학생들 대부분이 해당 대학의 우등생 명단인 'Dean's List' 또는 ‘President's List'에 오르며 성공적인 캠퍼스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EEA국제전형 입시 설명회는 오는 2월 8일(토) 오후 1시에 서울 강남에 있는 IEEA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원서 접수는 2월 19일(수)에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