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연천구석기축제 원시시대로의 특별한 여행

2019-05-02 14: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천군제공]

세계의 모든 선사체험이 다 모였다. 세계최대 구석기 축제인‘제27회 연천 구석기 축제’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경기연천 전곡리 유적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너도?나도! 전곡리안’이라는 주제로 축제를 찾은 고객 모두가 원시인이 되어 다양한 선사체험으로 일탈을 경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세계구석기체험마당에서는 프랑스, 독일, 포르투갈, 스페인, 탄자니아, 칠레, 네덜란드, 일본, 한국 등 세계 각국의 선사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축제현장을 실컷 즐기다 보면 전곡리안이 축제장을 활보하며 관람객과 소통하며 곳곳에서 석기를 만들고, 막집을 짓고, 바비큐를 구워먹기도 한다.

또한 축제장 내 구석기공연마당, 장터마당, 구석기가족마당의 야외 무대에서 남녀노소, 연인, 가족이 각각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구석기 공연마당에서는 오는 3일 오후 6시부터 개막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역사강사 최태성과 함께하는 역사 토크콘서트, MB Crew의 비보이공연, 뮤지컬 갈라콘서트, 윤택과 쏨담이 함께하는 EDM파티, 그리고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또한 구석기 공연마당에서는 지역문화공연과 매일 저녁 EDM파티가 있으며, 장터마당에서는 장터노래자랑 등 중장년을 위한 공연이 펼쳐진다.

구석기가족마당에서는 구석기 운동회를 비롯해 마술, 풍선만들기, 저글링 등 어린이를 위한 즐거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연천군의 우수한 청정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농·특산물 장터,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축제음식점·축제매점, 기념품 판매소, 전시·관람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행사 역시 준비되어 온가족이 연천군의 문화와 삶의 현장을 함께 하며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