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은 문서보안 솔루션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Fasoo Enterprise DRM v5, FED5)를 조달등록 완료하고 본격으로 공공시장 공략에 나섰다.
1일 파수닷컴에 따르면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을 조달청과 제 3자 단가 계약을 체결하고 조달청의 종합쇼핑몰인 나라장터에 등록했다. 조달 등록된 문서보안 솔루션 중에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이 유일하게 문서 암호화 영역에서 국가용 보호프로파일(PP)을 준수하는 국제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최신 환경 변화 및 조직 내부 변화에 따라 최적화된 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연한 예외 정책 지원으로 다양한 예외 상황들에 대해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예외 처리가 적용된 문서에 대한 사후 보안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보안의 빈틈으로 인해 발생 가능한 위협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파수닷컴 강봉호 본부장은 “아직 문서보안 솔루션을 도입하지 않았거나 혹은 더 나은 최적의 문서보안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관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조달등록 완료를 기념으로 11월 1일부터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v5’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수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