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다이렉트 샵’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다이렉트 샵’은 스카이라이프의 방송·통신 전문 쇼핑몰로, 매장 방문이나 전화 통화 없이 모바일과 PC를 통한 온라인 상담과 직접 가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가입 절차가 대폭 간소화된다.
‘다이렉트 샵’ 론칭으로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초고화질(UHD) 방송 ‘sky A(스카이에이)’와 ‘skylife internet(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등 스카이라이프의 주요 상품들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이렉트 샵’에서 ‘sky A’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 가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 △LG 32인치 TV △LG 공기청정기 △LG 프라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무선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해주고 ‘스카이기가콤팩트(500M)’와 ‘스카이기가인터넷(1G)’ 상품 가입자에게는 22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위성방송 상품 가입 절차 간소화로 고객 편의가 대폭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상품 구성과 고객 혜택 제공 등 ‘다이렉트 샵’을 지속 발전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