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이 23일 YES24 공연,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양일권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진행한 결과 전량 매진 시키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지난 8년 연속 세부적인 라인업 공개 전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올해 역시 연이은 매진 행보를 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페스티벌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환경캠페인으로 시작된 뮤직페스티벌로 매년 다채로운 라인업과 공연 외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 구성, 야외 대형 음악 페스티벌이 완성할 수 있는 가장 청결하고 쾌적한 현장 관리를 통해 음악팬들에게 ‘믿고 가는 그린플러그드’라는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바,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2월 6일(화) 1차 라인업 발표와 함께 선착순 양일권 할인티켓, 일일권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할 예정으로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추후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 트위터, 네이버 BAND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