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브 이수진, 사고로 '믹스나인' 하차 결정···“건강 최우선” 결단

2018-01-08 14:14
  • 글자크기 설정

페이브걸즈 이수진, 교통사고로 현재 입원치료중···소속사 “완쾌 위해 최선 다할 것”

[사진=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온 '페이브엔터테인먼트'의 이수진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교통사고와 이에 따른 부상으로 인해 본인과 가족, 의료진, 믹스나인 제작진 등과 협의를 거쳐 하차를 결정했다"며 8일 이 같이 밝혔다.
이수진의 하차는 프로그램이 거의 막바지인데다가, 지난 7일 방송에서 발표된 온라인 투표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조에 뽑힐 가능성이 매우 높은 가운데 이뤄지는 것이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수진은 앞서 지난 31일 서울 한남대교 인근에서 믹스나인 촬영을 마치고 이동하던 도중, 타고 있던 차량이 앞차와 추돌하면서 병원으로 옮겨졌다. 당시 차량에는 이수진과 함께 이수민, 김보원과 매니저 등 4명이 타고 있었고,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었다.

119의 도움으로 인근 병원을 찾은 이수진은 당시 의료진으로부터 물리적인 충격에 따른 위 손상 진단을 받고 응급 수술 후 8일 오후 현재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이수진은 다행히도 차츰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나머지 이수민과 김보원은 사고 당일 경미한 타박상 등의 진단을 받은 후 퇴원 조치돼 귀가했다. 현재 자택에서 병원을 오가며 통원 치료와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이다.

이수민과 김보원의 경우 다음 주 예정된 프로그램 촬영 일정을 이어간다. 소속사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수민과 김보원은 출연을 이어가고자 하는 의사를 내비치고 있다.

본인들의 의사와 부모님, 의료진의 소견을 살펴 이수민, 김보원은 하차없이 남은 경연 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소속사는 "이수진, 이수민, 김보원 양은 물론, 갑작스런 사고 소식으로 놀라셨을 가족과 팬분들, 믹스나인 관계자 및 다른 참가자 분들께도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앞으로 치료와 완쾌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식]

안녕하세요.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연습생 이수진 양의 JTBC <믹스나인> 하차와 관련해 페이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당사 소속 연습생으로 현재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이수민, 김보원, 이수진 양은 지난 31일 스케줄을 마치고 숙소로 복귀하던 중 서울 한남대교 인근에서의 추돌 교통사고로 입/통원 치료를 받은 후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수민, 김보원 양은 경미한 타박상으로 자택에서 통원 치료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반면, 이수진 양은 의료진으로부터 사고 당시 물리적 충격으로 인한 위 손상 진단을 받아, 응급 수술 후 현재 입원 치료 중이며 차츰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입원 및 향후 치료 일정으로 이수진 양이 남은 <믹스나인> 경연 및 연습에 참여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제작진과의 충분한 협의를 거친 후, 이수진 양의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이수진 양을 제외한 이수민, 김보원 양의 경우, 출연을 이어가고자 하는 본인들의 의사가 있어, 이에 대하여 본인, 부모님 및 의료진의 소견까지 충분히 검토하였으며, 두 명의 연습생은 하차 없이 <믹스나인>의 남은 경연 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갑작스런 사고 소식으로 놀라셨을 연습생들의 가족과 팬 분들, 그리고 <믹스나인> 관계자 및 다른 참가자 분들께도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이수진 양의 치료와 완쾌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는 동시에, 이수민, 김보원 양 또한 남은 <믹스나인> 일정을 건강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만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