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CLiP)에 새로운 혜택을 담는다.
KT는 클립 3.0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혜택을 담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카드사 및 멤버십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제휴사 포인트를 손쉽게 클립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상품권(E-쿠폰) 구매는 물론 커피전문점 이디야와 같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가맹점은 지속적으로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클립은 문화상품권, 유명 커피점 및 외식 상품권 등 E-쿠폰을 최대 5~15% 까지 할인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인 ‘VIP라운지’를 오픈했다. VIP라운지는 월정액제 서비스로 월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클립은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클립포인트로 문화상품권, 커피상품권, 편의점상품권을 최대 7~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그레잇! 클립자판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수철 KT 스마트금융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클립 리뉴얼은 고객 눈높이에서 사용성을 크게 개선함과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향후 핀테크를 포함한 스마트금융 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더 한층 다가설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