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티켓, ‘힙합플레이야’·‘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등 장르별 페스티벌 예매 진행

2017-04-05 16:05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멜론 티켓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종합음악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멜론 티켓이 축제의 계절인 봄을 맞아 힙합, EDM, Rock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정상급 뮤직 페스티벌들의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멜론 티켓 단독예매로 진행되는 정상급 힙합 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7’은 4월 8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일리네어레코즈, AOMG, 하이라이트레코즈 등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레이블이 참여해 대한민국 힙합의 진수를 선보이게 된다.

세계 EDM 팬들의 축제인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7’도 5월 13,1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7년 만에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화려한 DJ 라인업 공개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YB ▲크라잉넛 ▲부활 등 최정상 락 밴드들이 참여하는 5월 26~28일의 ‘자라섬 Spring Sound Fair’와 ▲볼빨간사춘기 ▲에디킴 ▲신현희와김루트 등이 출연하는 6월 3~4일의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7’은 ‘캠프의 성지’인 자라 섬에서 열려 일반티켓은 물론 공연과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패키지까지 선보이고 있다.

▲도끼 ▲더콰이엇 ▲산이 ▲씨잼 등 라인업으로 5월 27일 열리는 ‘청년대구로 청춘힙합 페스티벌’과 5월 20일 개최예정인 ‘2017 경산 공감락페스티벌’, 37% 이상 할인한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중인 ‘2017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등 각 지역에서 열리는 페스티벌들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멜론 티켓은 페스티벌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으로 100명을 선정해 ‘KFC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멜론 티켓에서 페스티벌을 예매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예매한 티켓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으로 남기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멜론 티켓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야외에서 역동적인 공연관람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초특급 라인업의 페스티벌들을 준비했다“며 “멜론 티켓과 더불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한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