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부산 대영시네마, 롯데시네마 대영으로 재개관

2017-03-17 10:54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롯데시네마는 2017년 3월 16일 부산광역시 남포동 BIFF 거리 내에 6개관 987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대영을 개관했다.

롯데시네마 대영은 1957년 대영극장으로 오픈해 1999년에 대영시네마로 명칭이 변경된 부산의 대표 영화관으로, 작년 5월 18일을 마지막으로 문을 닫았다. 6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다시 태어난 롯데시네마 대영은 친근하면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영화의 도시 부산의 시민들을 만난다.

롯데시네마 대영은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오픈 무료 시사회’는 과거 상영작부터 신규 개봉작까지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 이벤트로 3월 16일(목), 17일(금) 양 일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17일에는 부산지역 아동센터 소속 아동, 청소년 130여 명을 초청해 최신 개봉작인 영화 <미녀와 야수> 관람을 지원함으로써 롯데시네마 대영이 부산을 대표하는 영화관으로 나아가는 첫 걸음을 내딛는다.

두 가지 할인 행사 ‘학생 올데이 조조’과 ‘롯데슈퍼/유니클로 할인’ 도 함께 진행된다. 영화관에 방문해 학생임을 인증하면 평일 하루 종일 조조요금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고, 부산 내 일부 롯데슈퍼 또는 유니클로 매장 이용 영수증을 제시하면 콤보 2천원이 할인된다.

롯데시네마의 매점 스위트샵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매점에서 당일 영화티켓을 제시하면 5천 개의 팝콘이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16시 이전 영화 관람하는 여성 고객에겐 매점 아메리카노가 1+1으로 제공된다.

롯데상품권 100만원, 대영관 전용 관람권, 아웃도어 상품권, 엔제리너스 기프트카드 등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경품 이벤트(3월 30일까지 응모)와 롯데시네마 대영을 MY영화관으로 등록하면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대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롯데시네마 대영을 오픈 함으로써 전국 113개 영화관, 800개 스크린을 확보하게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