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설인아-지수-안우연, 불꽃튀는 삼각관계? “사실은 우리 친해요”

2017-03-07 09:5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인아 SNS]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의 출연 배우 설인아, 지수, 안우연의 훈훈한 쓰리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설인아의 공식 SNS 채널에는 “삼각관계 쓰리샷 사실은 우리 친해요 도봉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종합편성채널 JTBC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에서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를 선보이고 있는 설인아, 지수, 안우연이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지난 주말 방송된 JTBC ‘힘쎈여자 도봉순’ 3, 4회에서는 극중 국두(지수 분)의 여자친구인 희지(설인아 분)가 국두와는 어릴 적부터 숙명의 라이벌 관계인 봉기(안우연 분)에게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으로 세 사람의 애정 전선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극중 세 사람의 아슬아슬한 삼각관계가 예고된 것과는 달리 설인아, 지수, 안우연은 촬영 중간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옹기종기 모여 찍은 셀카를 통해 다정한 케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8%를 돌파한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