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크루트 ‘2017 토정비결’로 취업 가능성 확인
연말연시가 다가오지만, 취준생들의 마음은 착잡하기만 하다. 2017년 정유년에는 신입사원이 되고 싶지만, 대체 운이 좋은 날이 언제인지 모르기 때문에 마음이 초조한 것. 직접 점집을 직접 가보자니 비용이 들어 걱정이 앞선다.
◆ ‘인크루트 취업운세’ 보고 입사 지원 길일을 알아보자
인크루트 ’취업운세’에서는 개인정보만 간단하게 입력하면 사주에 맞는 취업분야 및 입사 지원하기 좋은 날, 면접보기 좋은 날을 선정해줘 취업에 유리한 날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서는 취준생들의 운세에 맞는 채용 공고를 선정해주고 있다.
취업포털에서 제공하는 공고인 만큼, 취준생들에게 매칭률이 높은 채용공고를 소개받을 수 있으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크루트 취업운세에서 ‘내 운세에 가장 잘 맞는 채용정보 보기’를 클릭하면 인크루트에 올라온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오늘의 운세 서비스’ 보고 불길한 날 피하자
취준생들은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기 위해 앱을 여러 번 다운로드 받는다. 4~5개 운세 앱을 다운로드 받아봐도 취업 운세가 없으니 맘에 들지 않는 것. 오늘의 취업운세는 물론 행운의 택일, 주간 띠별 운세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활용하면 취준생들도 재미있고 즐겁게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오늘의 운세 서비스’는 취준생들의 상황에 맞게 총운과 학생운, 애정운을 소개해준다. 정확한 시간까지 입력하면 더욱 정확한 취업운세를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인크루트에서는 이용자의 사주를 분석하여 ‘공부하기 좋은 날’, ‘미팅하기 좋은 날’, ‘돈 빌리기 좋은 날’,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 등을 소개하는 행운의 택일 서비스를 제공하여 취준생들이 피해야 할 날을 미리 알려준다.
인크루트 ‘취업운세 서비스’는 홈페이지(http://unse.incruit.com/main/unse.asp)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인크루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대선 팀장은 “운칠기삼은 운이 7할이고 의지가 3할이라는 뜻인데, 이를 잘 풀이해보면 운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노력 없이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없으므로 취준생들도 이를 대비하여 자신의 능력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