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이,'블랙박스 라이브' 영상 누적 조회수 5만 돌파 ‘신인 이례적’

2016-10-28 11:13
  • 글자크기 설정

[사진=투에이블 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걸그룹 에이디이(A.De)가 공개한 '블랙박스 라이브' 영상이 이틀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빛을 품은 소녀들'인 걸그룹 에이디이는 지난 26일 네이버,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를 통해 '블랙박스 라이브' 영상을 동시 공개했다.

이 영상은 28일 오전 기준 누적 조회수 5만 2천 조회수를 기록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보는 이의 기분을 즐겁게 하는 활력소 같은 상큼한 에이디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화제가 되고 있는 에이디이의 블랙박스 영상에서는 청순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이 물신 풍기는 의상을 입은 에이디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일반 차량 블랙박스 앞에 등장한 에이디이는 인도네시아 국적의 남편을 위해 선물을 전하는 아내의 사연 신청을 받아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이들은 창덕궁, 광화문광장, 독립문, 세빛섬 등 서울의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경쾌한 셔플 댄스와 함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Good Time'을 선보였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LED 슈즈'는 일명 '빛을 품은 소녀들'이라는 별명처럼 밝게 빛나 서울의 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투에이블 컴퍼니 측은 "시청자들과 함께 즐기는 컨텐츠를 진행했는데 반응이 놀라울 정도로 뜨거워 매우 감격스럽다"며 "더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설 에이디이에게 많은 사랑 바란다"고 밝혔다.

에이디이는 지난 15일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및 미니 팬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에이디이의 타이틀 곡 'Good Time'은 EDM스타일의 파워풀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매력적인 곡으로 시원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이곳 저곳 한눈 팔고 돌아온 남친의 사랑을 재확인하는 귀여운 진심이 담긴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곡. 당시 에이디이는 빛을 뿜어내는 'LED 슈즈'를 신고 무대에 올라 주목을 받으며 일명 '빛을 품은 소녀들'이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에이디이는 지난 18일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