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소니코리아가 세계 최소형 35mm 풀프레임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1R II’를 일상 속에서 직접 체험하는 ‘RX1R II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RX1R II는 ‘RX1’ 시리즈의 최신 제품으로,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중 최고 플래그십 모델이다.
이번 RX1R II 포토그래퍼는 6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프로페셔널한 사진을 추구하는 카메라 유저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지정된 이메일로 보내거나, 카메라 커뮤니티인 SLR 클럽에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RX1R II 포토그래퍼 모집 이벤트를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RX1R II 포토그래퍼에 선정 시 소니 RX1R II 제품을 체험을 비롯해 출사 및 작가 세미나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또 본인이 체험했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관련 액세서리 할인 구매도 지원된다.
체험 기간 동안 개별 작품 및 활동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활동자들에게는 초고속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1명),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1명), 4K 지원 64GB SD카드(2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RX1R II 포토그래퍼를 통해 세계 최소형 풀프레임 카메라가 선사하는 완벽에 가까운 정밀함을 직접 체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