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건강식품 대표기업 천호식품이 남녀노소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설 선물세트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다섯 가지의 건강한 기운을 상징하는 오방색(五方色)을 적용하여 한층 고급스러운 명절용 선물세트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설 행사 기간인 오는 10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며 최대 할인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전 품목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며 모든 제품 3박스 구매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에 한해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명절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은 <녹용홍삼>과 <마늘홍삼>이다. 녹용홍삼은 기력보강을 위한 보양식품으로 녹용과 6년근 홍삼 등 귀한 원료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부모님 효도 선물, 특별한 분을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아버지를 위한 선물은 <마시는 산수유>, 어머니께는 <우먼솔루션>을 추천한다. 특히 <우먼솔루션>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갱년기 대표 11가지 증상(KI 지수) 모두 개선됨이 확인돼 더욱 믿을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은 <블루베리100>다. 한 팩에 블루베리가 100알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호식품 설 한정판 선물세트는 대표 상담전화와 본사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택배량이 많은 설 연휴를 대비해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안심 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