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 for Kakao’가 1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조이맥스만의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히어로스톤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콘텐츠와 각 영웅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 전략적 전투 시스템까지 RPG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게임이다.
아울러 히어로스톤은 일일 업적 및 미션, 모험, 수련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매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11월에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 일 평균 플레이 타임 100분 이상을 기록, 재방문율 40% 이상을 보이는 등 이용자들은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낸 바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 중 쟁탈전에서 점령지 2개 이상 획득 시 추첨을 통해 골드바를 증정하며 길드 랭킹 1위부터 10위에 오른 길드 대상으로 각종 경품 및 보석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보석 500개 및 추첨으로 총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고 일정 시간에 접속하면 보석 50개를 준다.
또한, 31일까지 특정 난이도와 지역을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미니’, 스타워즈 캐릭터 상품인 ‘스페로 BB-8’, ‘블루투스 스피커’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히어로스톤은 안드로이드 OS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oymax.hr2)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소개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stonejoy)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