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와인을 만날 수 있는 ‘와인 장터’를 개최한다.
와인장터는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엠블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날 판매되는 와인은 스페인, 이태리, 호주, 칠레, 아르헨티나 등 대표적인 산지의 와인으로 총 35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구입한 와인은 엠블호텔 여수 레스토랑 이용 시 와인 코르키지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 ‘마레첼로’에서 깊어지는 겨울 밤 국산 수제맥주로 잘 알려진 ‘장앤크래프트’ ‘과르넬리‘ 생맥주2종을 선보인다.
‘장앤크래프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제맥주 전문생산업체로 영양소 보존과 특유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필터링 하지 않은 상태로 냉장 유통돼 효모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엠블호텔 여수에서는 밀맥주인 ‘헤페바이젠’과 영국식 에이 맥주 ‘레드 에일 아이리쉬’ 2종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번 수제맥주 런칭을 기념해 수제 생맥주 2잔과 ‘한우튀김과 가든샐러드’가 포함된 ‘홈메이드 세트’를 4만3000원에 즐길 수 있다.
과르넬리 생맥주는 항시 판매되며 홈메이드 세트 메뉴는 내년 3월 31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061-660-5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