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제주항공은 ‘제2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눠 출품작을 접수한다.
인쇄∙영상부문 주제는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대양주 등 ‘제주항공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시안’이다.
전략부문은 PPT 형식으로 30매 내외, 인쇄∙영상부문은 PPT 형식으로 10매 내외와 제작물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가대상은 4년제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내년 1월 6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13일 1차 예선 합격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2차 최종 본선은 20일 제주대학교 아라뮤즈홀에서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되며, 시상식도 같은 날 열린다.
대상(1팀)은 상금 3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이 주어지며, 인턴십 기회와 제주항공 마케팅부문에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및 가산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상(1팀)은 상금 200만원과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이 제공되며, 제주항공 마케팅부문에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우수상(2팀)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3팀)은 상금 5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제2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