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초스팩토리, 내달 '면세점' 시장 본격 진출

2015-12-01 14: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젠트로의 대주주 초초스팩토리는 조성아 대표의 대표적인 브랜드 '조성아22'가 오는 12월 용산 HDC 신라면세점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초초스팩토리는 이를 시작으로 신세계, 두산 등이 계획 중인 신규 면세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또 젠트로가 운영하게 될 조성아 뷰티의 16Brand(식스틴브랜드) 역시 순차적 입점을 준비 중이다.

'조성아22'는 다음달 현대아이파크몰에 조성될 HDC 신라면세점의 6층 한국 브랜드관에 입점한다. 내년 초에는 인사동 인근의 SM면세점, 신세계 소공동 면세점, 동대문 두산타워에 위치할 두산 면세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조성아 대표는 다음달 2일 젠트로의 대표이사로 취임해 직후 "젠트로의 월드와이드 뷰티 그룹 실현도 본격화할 것이며, 영어 및 중국어권 국가 등 해외언론에도 K뷰티의 우수한 컨텐츠와 유통확장 부분 등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국내 신규 면세점에 입점 예정인 젠트로에 관심이 높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고,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및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1일 핫종목
- CJ CGV, 젠트로, 미래아이앤지, 한신공영, 비츠로시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