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격렬한 클럽 난투극 장면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으로 컴백 전부터 가요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24K)가 4집 앨범에 수록될 트랙리스트와 이번 앨범의 컨셉인 ‘날라리’ 의상 사진을 첫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될 트랙은 총 5곡이다. 타이틀곡은 '날라리(Super Fly)'는 팀의 리더인 코리가 만든 노래다. 요즘 외국에서 대세를 이루고 있는 Fastivel EDM의 힙합곡으로 강한 사운드와 반복적인 멜로디가 중독성을 더해주는 강렬한 댄스음악이다. 멤버 대일이가 쓴 가사는 불량스럽고 반항적인 겉모습과 달리 따뜻하고 외로운 내면을 지난 한 날라리 남자와 순수하고 착한 한 여자의 ‘썸’을 그린 로맨틱 판타지이다.
투포케이는 이미 날라리 컨셉의 마케팅 일환으로 클럽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한 여성을 보호해주는 멋진 날라리의 모습을 그린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여 국내외 K-POP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투포케이가 7명(코리 성오 기수 대일 정욱 휘 진홍)의 완전체 사진과 함께 4집 앨범에 수록될 트랙리스트를 공개함으로써 팬들 사이에서 나돌았던 성오의 팀 탈퇴 의혹은 사그라들 전망이다. 성오는 앞서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과 1차 뮤직비디오 티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팬들 사이에서 팀 탈퇴 의혹을 받아 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