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강태원복지재단(이사장 이세중)은 청소년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15 나눔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사회의 나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며, 청소년들이 나눔 활동을 통해 경험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국민과 함께 공유하여 누구나 쉽게 나눔에 동참하도록 하고자 마련되었다.
공모전은 9월 1일(화)부터 10월 2일(금)까지 진행되며, 전국 중‧고등학교 재학생과 동일 연령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통해 경험한 특별했던 추억, 가슴 따뜻한 이야기, 삶의 변화를 일으킨 사례 등을 주제로 작성하여 이메일(kbsktw@kbs.co.kr)을 통해 접수한다.
박현순 KBS강태원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하기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을 칭찬하고 격려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나눔에 대한 청소년들의 열정과 사랑을 우리 국민과 함께 공유하여 모두에게 희망을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h수협은행(은행장 이원태)에서 후원하며, 자세한 내용은 KBS강태원복지재단(http://www.kbsktw.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강태원복지재단은 故강태원 회장의 유산 나눔과 KBS의 출연기금으로 2002년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방송과 연계하여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고 사회소외계층을 비롯해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를 지원하는 사회복지재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