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출처 = YouTube Maroon5VEVO]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마룬 5 내한공연 연기, 마룬 5 내한공연 돌연 취소, 마룬 5 내한공연 대구 공연 연기, 마룬 5 애덤 리바인 목 부상으로 공연 연기, 마룬 5 내한공연 티켓 환불
6일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 코리아는 “오늘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마룬5 내한공연 대구 일정이 아티스트의 건강 상의 이유로 연기됐다”고 밝혔다.
라이브네이션 코리아는 “금일 오후까지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아티스트 및 관계자 모두가 함께 노력했으나 보컬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인해 해당 공연을 강행하는 것에 문제가 있어 부득이 대구 공연 일정을 오는 10일 오후 8시로 연기했다”고 공지했다.
이와 관련해 마룬 5는 공연 시작 1시간 30여분을 앞둔 이날 오후 5시 30분께 공식 트위터와 리바인의 트위터를 통해 공연 연기 소식을 알리며 오는 10일 목요일로 공연을 연기하게 돼 미안하다는 글을 올렸다.
라이브네이션 코리아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미 티켓을 수령한 관객들은 10일 같은 티켓을 가지고 오면 현장에서 동일 좌석으로 입장 가능하다”며 “취소를 원하는 구매 관객들은 수수료를 포함한 티켓 전액을 환불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공연 직전 갑작스러운 취소에 대한 팬들의 분노와 실망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전망이다.
한편 마룬 5의 내한공연 연기에 대해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마룬5가 현재 한국이 아닌 것 같다’ ‘서울에서 아예 대구로 내려가지 않은 게 아닌가’ ‘마룬5가 대구 공연장이 마음에 안 들었나 보다’ 등등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