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단 하루만' 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 61% 파격할인

2015-09-07 11:1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교육부가 인증한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이내일 ‘9월 8일 화요일 단 하루’ 61% 할인된 가격으로 과목을 등록할 수 있는 특별 추가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61% 파격할인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각 3과목씩에 해당된다.

사회복지사 과정은 사회복지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정책론이 그리고 보육교사 과정은 보육과정, 보육학개론, 아동복지론 과목이 각각 할인 적용된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비용부담을 확 낮췄다.
한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현재 2015년도 2학기 2차 개강 모집을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각 실습과목을 포함해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건강관리사, 교양 관련 총 36개 과목이 개설됐으며 추가모집을 통해 다수의 과목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먼저 55% 할인패키지를 활용하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모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되는 것은 물론, 기존회원이 신규회원을 추천할 시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해 수강자의 비용부담을 낮췄다.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는 2:1 학습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학습설계를 3중으로 체크해줘 본인의 학습성향에 맞는 가장 효율적인 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학습과정을 무료 SMS서비스로 알려주기 때문에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한 전체과목 평가인증으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2급과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듣는 것이 가능해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이 모두 절약된다.

수업 전 과정 진행 시 무료 재수강도 언제나 가능하다. 학습자 등록의 경우 지원 서비스가 있어 관련 증명 서류만 제출하면 기관에서 손쉽게 진행해준다. 등록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dreammoa.co.kr)와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상담만 진행해도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e카달로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사회복지사2급의 경우 사회복지공무원 지원 시 필수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과 같이 본인이 원하는 직업에 도움이 되는 관련 자격증을 미리 취득해 둔다면 후에 실무에도 반드시 이득이 될 것”이라며 “2학기 2차 개강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올해 안에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목표를 반드시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2014년에는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