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2015학년도 동아공학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 열려

2015-09-01 16:14
  • 글자크기 설정

공과대학 학생 8명에 각 100만 원 전달

지난달 31일 오전 11시 동아대 승학캠퍼스 공과대학 세미나실에서 ‘2015학년도 동아공학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이 열린 가운데, 이학기 이사장(앞줄 왼쪽 세 번째)과 한성진 공과대학장(앞줄 왼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대]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2015학년도 동아공학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달 31일 오전 11시 동아대 승학캠퍼스 공과대학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이날 수여식에는 이학기 이사장과 한성진 공과대학장을 비롯한 동아공학장학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해 장학생들을 격려했으며, 김현배(토목공학과 2), 최다희(환경공학과 1), 김태민(전자공학과 2), 박경현(컴퓨터공학과 3), 조범수(전축공학과 4), 김규용(기계공학과 3), 천영록(산업경영공학과 2), 김동우(화학공학과 4) 등 총 8명의 학생에게 각 1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학기 이사장은 “큰 액수는 아니지만 우리대학 교수님들을 비롯한 동문들이 십시일반 모은 의미 있는 장학금이라는 것을 기억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훌륭한 사회인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주시길 바란다”며 “학생들을 더 많이 도울 수 있도록 이사회도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한성진 공과대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생들을 돕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주시는 장학재단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학생 여러분은 장학재단 관계자 분들의 뜻을 깊게 새기고 더욱 정진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공학장학재단은 박동원 화학공학과 교수가 공대 발전을 위해 뜻있는 동료 교수와 힘을 모아 지난 2001년 설립한 것으로, 지난 2002년부터 올해까지 총 151명에게 1억 5천 1백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