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권역별 설명회는 경인교대 입학사정관들이 2016학년도 입학전형 주요 내용과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권역별 입학설명회는 제주, 부산, 대전, 대구, 강원, 광주, 인천 등 7개 지역에서 진행 된다.
또한, 교육소외지역 고교생을 대상으로 하는 ‘with GINUE 예비교사 양성 프로젝트’는 단순한 입학전형 안내에서 벗어나 모의전형 및 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수험생이 자기 주도적으로 대입전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with GINUE 예비교사 양성 프로젝트는 제주, 울산, 강원, 목포 4개 지역에서 진행이 되며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경인교대 홈페이지(http://sub.ginue.ac.kr/admission)에서 확인하면 된다.
임재훈 입학본부장은 “고교교육 정상화를 위해 지역별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우리대학에 대한 정확한 입시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모의전형 등의 체험을 통해 수험생이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고 대입준비를 하여 입시준비 부담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인교대 2016학년도 전체 모집인원은 664명이며, 수시모집 원서 접수는 9월 11일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