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G9(www.g9.co.kr)에서 여름휴가에 맞춰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 해외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스권과 입장권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골라주는 모바일 쇼핑 G9는 여행객들이 관광지로 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패스권과 대기줄이 있어도 바로 입장이 가능한 입장권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일본 여행을 위한 큐슈 산큐패스(전큐슈) 4일권은 102,300원으로, 산큐패스 북부 큐슈권은 미야자키와 가고시마 현을 제외한 시모노세키와 후쿠오카, 사가, 나가사키, 구마모토, 오이타현의 거의 모든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스권이다. 큐슈 산큐패스(전큐슈) 4일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10V 어댑터 또한 증정한다.
이밖에 일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일본 JR-WEST 간사이 히로시마 패스 5일권은 60,450원이며, 도쿄-나리타 원패스 이용권은 51,150원을 제공하고 있다.
G9에서 제공하는 패스권 상품 중 스위스로 여행 준비 계획을 잡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트래블 연속패스 4일권은 G9 특별가로 229,150원이다. 스위스 트래블 연속 패스 4일권은 패밀리 카드로 제공되며, 동행인원 중 어린이(만6세 ~ 15세까지)가 있을 경우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G9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휴가에 맞춰 해외여행 준비를 하고 있는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여행상품과 함께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패스권 및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G9 해외여행 패스권 및 입장권 관련 자세한 사항은 G9 홈페이지 또는 물 만난 G9 여행 페이지(www.g9.co.kr/Display/Exhibition/274)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