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5일 사보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모바일 웹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1년 발행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커뮤니케이션 매거진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혁신 제품 개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기업 역사와 소명∙가치 등을 담아왔다.
이전까지 책자 형태로 제작됐던 사보는 이번 모바일 웹 오픈을 통해 일반 독자로 그 대상을 확대했다.
해당 모바엘 웹 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여러 형태의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이 가능하다.
과월호 보기, 이미지 모아보기, SNS 기사 공유하기 등의 서비스도 제공되며, 동영상 콘텐츠가 추가되는 등 기존과 색다른 요소도 더해질 예정이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상무는 "사보 제호는 아모레퍼시픽의 소명에서 기인한 것으로, 그동안 '아시안 뷰티'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담아왔다"며 "이번 웹 오픈이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
해당 웹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응원 댓글 달기, 퀴즈 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영화 예매권, 케이크·커피 교환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