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2D 액션 RPG ‘리버스월드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색감과 2D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리버스월드’는 공기의 떨림까지 전달하는 극상의 타격감은 물론 귀여운 캐릭터 및 거대한 정령의 다채로운 전투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리버스월드’ 출시일까지 핸드폰을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원해 출시 후 일정기간 동안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mar.by/Qksq)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vwo)에서도 ‘퀴즈’ 및 ‘종이장난감 만들기’ 등 총 9종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출시 전 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9월 테스트 간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과 건의사항들을 게임에 녹아내고자 노력해온 만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리버스월드’로 새롭게 태어났다”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2D RPG의 끝판왕에 걸맞게 엄청난 혜택으로 무장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리버스월드’를 12월 중 출시 할 계획이며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