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리조트와 풀빌라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고, 이국적인 힌두 사원과 신비한 자연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체인 호텔의 고급 리조트가 속속 오픈 돼 좀더 새롭고 편안하게 발리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돌핀스트래블(www.dolphinstravel.com)은 여행객을 사로잡는 발리의 신상 리조트 4곳을 추천한다.
◆더블 식스 럭셔리 호텔 스미냑 Double-six Luxury Hotel Seminyak ★★★★★
스미냑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해 공용 수영장 및 부대시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이 모두 스위트룸이며 바다 전망 혹은 개별 풀도 갖췄다.
객실에서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룸서비스가 가능하다. 럭셔리 호텔답게 고급 스파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프탑 바 등 부대시설도 구비됐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스미냑 Courtyard by Marriott Bali Seminyak ★★★★
스미냑에 자리한 신규 메리어트 호텔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부대시설, 편안한 숙박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리조트 건물 사이에 수영장과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으며 총 287개의 객실이 모두 디럭스급 이상이다.
공용 수영장과 테라스가 연결된 풀엑세스 룸이 인기이며, 객실 내부에는 무료 와이파이, 도킹 스테이션이 있다. 이밖에 스파,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이 있어 가족 여행객이 숙박하기도 좋다.
◆센타라 그랜드 호텔 Centara Grand Villas Nusa Dua ★★★★★
태국의 체인 호텔인 센타라의 첫 번째 센타라 그랜드 호텔로 전객실이 풀빌라로 이뤄진 소규모 리조트다. 발리식 디자인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독립적인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적합하다.
모든 객실이 원베드룸부터 쓰리베드룸 이상이며 수영장, 다이닝 시설을 구비해 여유롭게 쉴 수 있다. 이외에 해변에 별도의 수영장과 비치클럽을 운영해 다양한 해양 활동도 가능하다.
◆더 리츠칼튼 발리 The Ritz-Carlton Bali ★★★★★
리츠칼튼 발리는 2015년 초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선보일 최고급 리조트로 전 객실이 스위트룸과 개별 빌라로 구성돼 있다. 객실마다 개별 발코니를 갖춰 가든뷰, 오션뷰 등 다양한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절벽 위의 개별 빌라는 개인 수영장과 함께 환상적인 바다 전망으로 허니무너들의 주목을 받는 중이다. 이밖에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키즈클럽, 고급 스파, 기프트샵 등 부대시설이 있다.
돌핀스트래블은 인기 겨울 휴양지 발리의 신상 리조트 조기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28일까지 발리의 신상 리조트를 예약하면 약 10%까지 할인해준다. 투숙 기간은 2015년 2월 28일까지다. 02-6262-5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