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J DOC, 19금 콘서트로 화끈하게
그룹 DJ DOC는 오는 12월 30~3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4 DJ DOC 헐레벌떡 파티'를 개최한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 국카스텐, 음악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밴드 국카스텐은 오는 12월 30~31일 양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되는 국카스텐의 정규 2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프레임(FRAME)'을 개최한다.
지난 26일 2집 앨범 '프레임'을 발매한 국카스텐은 하드한 음악부터 감미로운 노래까지 다양한 장르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감이 크다. 신곡을 라이브로 듣는 기회도 놓칠 수 없다.
또 지난 2012년 MBC '나는 가수다2'를 통해 보여준 대중성과 예술성으로 어떤 무대를 보일지 관심이 높다.
혼자라도 충분히 빠질 수 있는 공연. 롯데닷컴에서 예매 가능.
◆ 장미여관, 흥으로 스트레스 날려보자
밴드 장미여관이 12월 21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콘서트 '흥'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장미여관은 이번 연말 콘서트를 통해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과 청춘남녀들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어드리겠다는 취지다,
장미여관 멤버들은 무엇보다 장미여관의 음악과 열정적인 무대매너를 기대하고 있을 관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모두 보답해드릴 각오로 단독콘서트를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장미여관의 힐링으로 마음을 위로받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 스타쉽 엑스
'스타쉽 엑스 올나잇 콘서트'는 오는 12월 5일 오후 10시부터 서울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진행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레이블 스타쉽 엑스를 주축으로 꾸며진다. '썸'의 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와 정기고, '견딜만해'의 씨스타 효린과 매드클라운, 주영이 출연한다.
올나이트(All-Night)인 만큼 국내외 유명 DJ, 아티스트들이 화끈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스타쉽 엑스 콘서트로 '썸'타보는 건 어떨까. 인터파크 예매.
◆ '올포스원'으로 힙합의 핫함을 느껴보자
힙합 콘서트 '올포스원 Vol.7 & 애프터파티(ALL FORCE ONE Vol.7 & After Party)'가 오는 12월 20일 오후 서울 클럽 옥타곤에서 열린다.
최고의 음향과 시설을 자랑하는 클럽 옥타곤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빈지노, 디지, 오케이션, 메이슨 더 소울, 시미트와이즈, 식케이, DJ웨건이 출연한다.
공연이 끝나고 밤 10시 부터는 옥타곤 메인 스테이지와 힙합라운지에서 DJ WEGUN, DJ YTST, DJ SOMEONE 등 최고의 힙합 디제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에프터 파티가 펼쳐진다. 인터파크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