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주)신영이 강남보금자리지구 7-15블록에서 공급한 북유럽풍 소형 디자인 오피스텔 ‘강남 지웰 홈스’ 가 11월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하고 있다.
단지는 전용면적 20㎡~50㎡, 25개 타입 653실, 지하6~지상10층 2개동 규모다.
또한, 단지내 무인택배시스템, 인포데스크 운영, CCTV 등은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제공을 더하했고, 건물 전면부에 테라스를 일부 도입하여 입면설계를 도입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의 상품특화를 연출했다.
(주)신영 관계자는 “강남보금자리지구 내에서 주택임대관리업이 적용되는 유일한 오피스텔이다” 며 “체계적인 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오피스텔 시장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하는 차별화된 상품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강남 지웰 홈스’가 들어서는 강남보금자리지구는 지하철 3호선 수서역이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있으며 강남업무지구 및 판교권, 강남권 역세권(수서, 삼성, 강남, 신사, 압구정역) 및 기타(장지, 잠실, 양재, 판교)지역의 연결 버스노선이 있고 인근에 수도권 고속철도인 ‘KTX수서역’(수서~평택, 2016년 개통예정) 등의 계획이 잡혀 있어 발전 가능성이 높으며 강남 업무지구 및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분양문의 : 02-563-3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