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Club Med Kani)에서 리조트 새단장을 기념해 커플 여행객들을 위한 두 가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로, 실제 카니 리조트로 허니문 또는 커플 휴가를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아직 카니에 가보지 않은, 카니로 떠나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오는 11월 28일까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카니에 가고 싶은 이유 세 가지와 달콤한 커플 사진을 첨부한 뒤 마찬가지로 본인의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각 이벤트 별로 두 커플씩 총 네 커플을 선정하며 두 커플 중 1등에게는 카니 리마인드 허니문 커플 여행권(4박), 2등에게는 몰디브 커플 항공권(카니 예약시)이 제공된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당첨자는 내년 5월부터 10월까지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두 이벤트 모두 12월 1일 클럽메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