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김장 기획전 실시

2014-11-03 10:12
  • 글자크기 설정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제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은 김장시즌을 맞아 절임 배추와 건고추, 고춧가루,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김장 관련 품목을 최대 40% 할인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절임 배추와 김치 양념은 4대 카드(신한, 삼성, 현대, 롯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해 준다.
오는 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고객서비스센터와 홈플러스 온라인마트를 통해 주문하면, 전용 배송 기사가 원하는 날짜에 직접 배달을 해준다.

특히, 이번 달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합배송 서비스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도, 배송을 위한 패킹이 되기 전까지는 추가 주문 시 기존 주문과 합배송이 가능하다.

아울러 산지에서 직접 택배로 발송하는 산지직송 상품도 마련됐다. 산지직송 절임 배추는 11월 한달 간 특가로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 포기김치 또한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유명 브랜드 김치냉장고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날부터 3주간 열리는 '김치냉장고 파격 특가전'에서는 냉장고 3대 브랜드(삼성, LG, 딤채)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7대 신용카드 (신한, KB, BC, 현대, 삼성, 롯데, 하나SK)로 결제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신한, KB,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김장에 필요한 브랜드 김치통, 칼, 강판 등 용품들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매년 절임 배추 구매 수요가 늘고 있고 구매 만족도 또한 90% 이상이라 올해도 물량 확보 및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며 "김치냉장고 및 김장용품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해 가게 부담을 최소로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