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타트업 모바일게임 개발사 소프트다이브(대표 노진혁)는 모바일게임, 스마트 앱북, 음악 서비스 등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SPC NETWORKS(대표 조상호)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게임 ‘퐁앤당 for Kakao’를 티스토어에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된 이후 캐릭터성을 높게 평가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퐁앤당 for Kakao’는 파리바게뜨와 파스쿠찌의 버블티 신제품 '퐁앤당'의 브랜드게임이다.
티스토어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들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먼저 ‘퐁앤당 for Kakao’의 티스토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게임 내 파스쿠찌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이용자 중 하루 50명씩 총 1000명에게 시원한 파스쿠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인기 모바일게임 ‘드래곤사가’와 크로스 마케팅을 진행한다. ‘퐁앤당 for Kakao’ 게이머가 ‘드래곤사가’에 접속, 10레벨을 달성하면 1만 골드를 지원하고, ‘드래곤사가’ 유저가 ‘퐁앤당 for Kakao’에 접속해 퐁앤당 파스쿠찌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노진혁 소프트다이브 대표는 “퐁앤당 for Kakao는 게임 속 재미와 더불어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등 SPC 그룹의 다양한 브랜드 매장과의 연계 이벤트를 계속해왔다”며 “인기 게임과의 크로스마케팅뿐 아니라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티스토어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