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15일,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에 신규 스테이지 및 토큰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매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던 ‘미스틱파이터’가 이번에는 ‘고대의 금역’, ‘망각의 지하수로’, ‘마신의 숲’ 등 총 3종의 신규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신규 스테이지 외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콘텐츠는 ‘토큰 시스템’이다. 이용자가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획득한 토큰을 모아 고급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공격력 상승에 큰 도움을 준다.
넷마블은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후 14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14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할 시에는 추첨을 통해 햄버거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또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아바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미스틱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