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27일 대규모 레이드 필드 ‘왕의 정원’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왕의 정원’은 최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총 4개의 사냥용 필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은 폭군 킹드라칸이 지배하고 있는 전설 속의 지상 낙원을 배경으로 대장정에 나선다.
위메이드는 후속 업데이트를 통해 조만간 이용자 결투(PvP) 시스템을 포함한 추가 지역 확장 등 새로운 콘텐츠를 빠른 시일 내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왕의 정원’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킹드라칸’ 공략 퀘스트에 도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타블릿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첫 번째 메인 사냥 퀘스트인 ‘플립 처치’를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봄맞이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게임 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골드 박스’를 매일 1회 받을 수 있으며, 1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도 고급 반지 상자 아이템이 지급된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